우리나라 부자순위 세계부자순위

카테고리 없음 2014. 7. 30. 17:27



얼마나 돈을 벌어야 부자라는 소리를 들을수 있는건가요.??
상위1% 라는 그런 타이틀을 짊어지려면...^^
어쩜 이리 많은돈들을 벌수 있는건지 상상이상이네요.!!
오늘은 우리나라 부자들의 재산 세계부자들은 과연 어느정도인가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상상도 못할 금액을 가지고 있겠죠?
그 상상속으로 한번 들어가볼까요.







우리나라 부자순위1위 - 100위

※ 100위라고 해도 엄청난 금액같은 느낌이 듭니다.


역시나...역시나 였어요.
우리나라에서만해도 부자들의 재산을 보아하니
감히 근접할수없는 금액들입니다. 감히 내가 가지고 있는
돈의 점자리와는 뭔가가 다르다는 느낌이네요.!!ㅋㅋ
이중에 역시나 돋보이는 이건희회장 가치를 보니
정말 우리나라를 좌지우지 할수 있는 금액입니다.!!


우리나라가 이정도면 과연 세계부자순위 .....
벌써부터 놀라버리네요.
얼핏 예전에 한번 봤던것 같은데 그건 예전이고 지금의 부자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부동의1위는 빌게이츠(Bill Gates) 군요.!!
760억달러면 얼마라는거야..??
그냥 억도 아니고....760억원 와...와...!!!
나는 언제쯤 억이라는 돈을 한번 만져나 볼수 있을까....





우리나라 부자순위 세계부자순위

설정

트랙백

댓글

4대보험 가입확인서 인터넷발급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14. 7. 22. 21:47

 
4대보험이라 하면 아마 직장에 다니시는분들 잘 알고 계실겁니다.
저는 아직 직장이 없는지라....ㅡㅡ;; 공교롭게도
4대보험에 가입이 안되어있는 비근로직이네요. 어서 빨리
저도 직장을 구해야 하는데 쉽게 되지는 않네요.
아무튼 이번 포스팅은 4대보험에 가입하신분들 가입확이서가
필요할때가 있어요. 이때 인터넷을 통해서 쉽게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혹시 4대보험에 가입한지 얼마안되었는데 확인서 발급이 되는지
궁근해 하시는분들 있는데요.
다행이도 가입확인이 바로 되네요..^^
그럼 어떻게 발급 받는지 알아보겠습니다.






4대보험 가입확인서 인터넷발급 방법


모든정보자료는 4대보험 정보연계센터 를 통해서 알려드립니다.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 또한 이곳에서 발급이 되요.
으로 이동해 주세요.!!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4대보험 관련자료들이 나와있습니다.
몰랐던 부분이 있는지 궁금했던
부분이 있는지를 한번 이번기회를 통해서 참고해 보세요.


그럼 증명서 발급받으로 가볼까요.^^
맨위를 보시게 되면 증명서발급(가입내역확인)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이곳을 눌러주세요. 이곳에서는 신청이나
발급이 가능한곳입니다.


헐~..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네요?
맞습니다. 내역서를 발급 받기위해서는 먼저
공인인증서가 준비되셔야 합니다.


그럼 공인인증서 준비 되셨다면 이제는
사용하려는 공인인증서를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이 된후에 인증을 통해서 발급이 되요.


이러게 서비스 이용하시기 위해서 국가 공인인증서
등록을 진행합니다.
오래 안걸리니까 바로바로 등록이 가능해요.


등록이 되고 인증을 하신다면 이제
4대보험자료가 나오게 됩니다.
이중에 발급받고자 하는걸 선택하신뒤에 증명서출력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해서 4대보험 가입확인서 인터넷발급 방법 을
알아보았습니다. 뭐 크게 어려운건 없지만
과정이 처음에 등록하고 인증하고 하는것만 빼면
쉽게 가능하네요.





4대보험 가입확인서 인터넷발급 방법



설정

트랙백

댓글